플레이도/플레이도 소개

플레이도 공식 사이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
2018. 3. 20.



<플레이도 공식 사이트>를 방문해주셔셔 감사합니다. 

아이들의 상상력을 이끌어주고 창의력을 길러주는 <플레이도 공식 사이트>가 정식 오픈되었습니다. 


우리 아이를 위한 맞춤 플레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플레이도 제품 소개 뿐 아니라 만드는법, 교육 가이드 등 교사 & 학부모에게 

유용한 교육용 자료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 

단순한 정보 제공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, 우리 아이가 플레이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방향과 길을 제시하는 

 <플레이도 공식 사이트>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
<플레이도 공식 사이트>의 카테고리를 소개합니다.


[사이트 카테고리 소개]


플레이도

플레이도에 대해 궁금한게 있으신가요? 플레이도 브랜드 소개, 사이트 운영 정책 및 플레이도에 대한 FAQ 등 플레이도 관련된 정보를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 또한 신제품들의 제품 후기, 시즌에 맞는 주력 제품, 체험단 모집, 할인 정보까지 다양한 소식들이 업로드 될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.


제품소개

플레이도 제품을 소개합니다. 키친 시리즈, 러닝 시리즈, 터치 등 다양한 플레이세트 라인업은 물론 도우 제품들까지. 

플레이도의 주력 제품들을 만나보세요. 구성품 등 자세한 제품 소개는 물론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 놀이 방법까지 함께 알려드립니다.


함께 만들어요

플레이도를 응용하여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가이드가 올라올 예정입니다. 

말랑말랑 도우랑~ TV에 나왔던 바로 그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자세한 방법부터 유튜브 크리에이터 봄다방님이 소개해 주는 더 특별한 

플레이도 이야기까지! 아이와 함께 영상을 따라 만들다 보면 우리아이의 상상력이 쑤~욱 자라있을 거예요. 

각 콘텐츠에 올라가 있는 만들기 방법 이미지를 다운로드 후 출력해 사용하신다면 더욱 유용하게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.


플레이도 클래스

재미도, 교육도 플레이도! 가지고 놀 뿐만 아니라 교구로도 활용 가능한 플레이도. 

플레이도 가이드북 다운로드뿐 아니라 실제 선생님들의 후기를 통해 교육현장에서 플레이도로 우리 아이들의 성장을 좀 더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정보를 제공해 드리니 꼭 체험해 보세요.


이벤트

<플레이도 공식 사이트>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보세요. 

우리 아이의 플레이도 만들기 솜씨를 뽐낼 수 있는 <우리 아이 솜씨자랑>은 물론 사이트 오픈이벤트, 신제품 체험단 등 

매 월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


우리 아이들을 위한 볼꺼리, 즐길꺼리가 넘쳐나는 <플레이도 공식 사이트>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.


'플레이도 > 플레이도 소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플레이도를 소개합니다.  (3) 2018.03.19

댓글